다. 교육 신청 방법
• 병원약사회 교육센터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• 온라인 회원가입 1시간 이후부터 SMART CAMPUS에서 교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• 기존에 가입한 적이 있는 경우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1) 교육센터에서 SMART CAMPUS에 로그인하는 방법
• 교육센터에 로그인 후 SMART CAMPUS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바로 연동됩니다.
2) SMART CAMPUS에서 직접 로그인하는 방법
• 최초 ID/PW는 면허번호이며, 기존 사용자는 변경한 PW를 입력해야 합니다.
라. SMART CAMPUS 수강 신청 및 교육 수강
• 수강신청 : 로그인 → 교육과정 → 온라인/오프라인 선택 → 해당 과정 신청
• 수강신청/시험응시는 PC에서만 가능하며, 교육수강은 PC/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.
• 수시신청의 경우 입금과 동시에 수강이 진행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• 입금 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마. 수강료 결제
• 신용카드 혹은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방식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
• 결제 확인 : 나의강의실 > 결제내역조회에서 확인 및 영수증 출력 가능합니다.
• 무통장입금은 수강시작일 전까지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.
•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즉시 확인 가능하나 무통장입금은 1일 후 조회 가능합니다.
바. 수강신청 / 입금 / 취소 / 환불 / 학습장애 관련 문의
• 고객행복센터 (1588 ~ 6559) (12:00~13:00은 점심시간입니다.)
• 평일 : 09:00~21:00 / 주말 및 공휴일 : 09:00~18:00• 자세한 교육일정은 첨부 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